New World

[React.JS] 'Cannot GET /api', 분명 제대로 작성한 것 같은데 나올 때 해결방법 본문

Programming/Bug Zero

[React.JS] 'Cannot GET /api', 분명 제대로 작성한 것 같은데 나올 때 해결방법

hyeovi 2021. 4. 17. 19:56
728x90
반응형

Cannot GET /api 가 발생하는 경우, 정말 제대로 작성한 것이 맞을까?

내가 작성한 코드를 살펴보자.

 

또 이런 일이 생길지도 모르지만 나는 내 코드에서 문제가 생겼었다.

 

 

app.get 코드 안에 작성한 것이 틀렸었다.

app.get('api/customers' 로 작성했던 것.. api 앞이 무언가 허전하지 않는가? 우리가 빼먹고 작성하지 않았던 것은 바로 슬래시이다. '/' 요녀석.

app.get('/api/customers' 로 작성하고 다시 한번 실행해보자.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