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World

[Spring Boot #1] 스프링 부트 프로젝트 생성 방법 본문

Programming/Languages

[Spring Boot #1] 스프링 부트 프로젝트 생성 방법

hyeovi 2022. 6. 12. 16:04
728x90
반응형

1. 스프링 부트 설치를 위한 도구를 설치해준다

2. F1 또는 Command + Shift + p 를 눌러 spring ~ Create a Gradle Project를 눌러준다

3. 원하는 버전을 선택해주자 (저는 2.7.0 선택하였습니다)

4. 사용할 언어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JAVA를 선택하였습니다)

4. 그룹ID를 입력해줍니다 (저는 쇼핑몰 관련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simple.shop 이라고 입력하였습니다)

5. 프로젝트 ID를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저는 쇼핑몰을 위해 shop이라고 입력하였습니다)

6. 사용할 패키지 타입을 입력해야합니다 (저는 주로 Jar를 사용하여 Jar을 입력해주었습니다)

8. 아까 선택했던 언어의 버전을 선택해주어야 합니다 (저는 11이 편리하여 11로 입력하였습니다)

9. 이건 저도 뭔지 잘.. 모르겠는데 전 제일 먼저 써있는 것을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10. 프로젝트를 작성할 곳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이곳을 선택해주겠습니다.

11. 성공적으로 프로젝트가 만들어졌습니다. 알려준 위치로 이동합니다.

12. 이런 에러 페이지가 노출되면 프로젝트가 정상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반응형
Comments